2011.03.30 23:47



2011.3.12

오후에 있을 국립현대미술관의 '종이창문' 체험을 하기 전에 경마공원에 나들이를 갔습니다.
오랫만에 경마공원에 오니 너무 즐겁네요.
함께 간 엄마가 꽃마차를 타지 못해서 너무 안타까워했습니다. 꽃마차는 4월부터 운행을 한다고 하네요.


아름다운 봄날에 어여쁜 천사들이 나들이를 나왔습니다~ ^^


시간이 나면 마사박물관에도 가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다음에 가기로 했습니다. 킵!! ^^


경마장 건물이네요. 왠지 삭막하게 보이는 건 저뿐일까?


공원을 가기 전에 말 구경을 했습니다. 정말 훤칠하게 잘생긴 말들입니다!


경마장에 상징처럼 느껴지는 조각상이지요.


경마공원 안내도가 예쁘게 걸려있네요. 오늘의 목표는 승마체험과 패달보트입니다!!
... 그런데, 보트는 아직 추워서 운영을 안한다고 하네요. 어쩌나 하고 있는데 인라인스케이트 체험이 있습니다!
얼른 스케이트를 빌려서 아이들을 태웠습니다.


... 그러니까, 이 날 처음으로 아이들이 인라인스케이트를 탄 것이지요.
정말 아이들이 여한없이 넘어진 날입니다! ㅋㅋ
그래도, 한참을 타더니 얼추 앞으로 가네요!

열심히 인라인을 타다보니 승마체험 시간입니다! 일요일이라 사람들이 참 많았습니다!


겁도 없이 잘타는 아이들입니다. 조랑말이라 별로 높지 않아서인가 봅니다.


경마공원에는 승마체험을 할 수 있는 승마장이 두 개 있습니다. 놀이터 근처의 승마장은 경쟁률이 너무 쎄서 타기 어렵고, 조금 더 들어가면 작은 승마장이 있는데, 이 곳은 경쟁률이 약해서 금방 탈 수 있습니다.


경마공원 답게, 말 캐릭터들이 많네요~
좀 더 놀고 싶은데, 오후에 국립현대미술관에 가야해서 서둘러 나왔습니다.
아직 이른 봄이라 경마공원이 예쁘지는 않았지만, 넓은 공간에서 여유롭게 산책을 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4월이 되면 꽃마차 타러 한 번 더 가보려고 합니다. 그날은 하루종일 경마공원에서 놀 작정입니다! 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 한국마사회 서울경마공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생각의 집

댓글을 달아 주세요